급팽창이론

급속 팽창 이론(영어 급속 팽창 이론)은 물리학 우주론에서 우주의 매우 평평한 이유를 초기 우주의 기하급수적인 팽창으로 설명하는 이론이다. 확장은 림플라돈이라고 불리는 아직 발견되지 않은 스칼라 장에 의해 암흑 에너지로 이루어지며, 약 10~36초에서 10~34초 사이에 큰 폭발이 일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우주적 동기 급속 팽창 이론은 기존의 대량 폭발 이론에서 몇 가지 문제를 해결한다. 이 문제는 관측된 우주가 매우 평평하고 인과관계가 없는 두 지점에서 등방성인 평탄성문제 우주의 양극성 가장자리에서 정보 교환할 수 없다는 지평선 문제(즉, 초질량 우주에서 생성된 많은 수의 자기 로드 극이 관찰하는 자기 로드니스가 더 어려워질수록)를 포함한다. 자기 단골 프로브) 뒷모습이 있다. 급속 팽창 이론의 표준 모델에서 우주는 기하학적으로 평탄 성을 예측합니다. 이러한 예측은 WMAP와 같은 우주 마이크로파 배경의 정확한 관측에서 얻은 은하 분포의 데이터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입자 물리적 동기화 약 1015GeV의 통일된 이론 에너지 영역을 다루기 위한 급속한 팽창 이론은 또한 작은 입자 물리학에서 중요합니다.

 

1980년대에는 급속한 팽창 이론하에서 암흑 에너지를 위대한 통일 이론이 예측한 장소와 연결하거나 실제 우주의 관측을 사용하여 대형 통일 이론의 모델에 제한을 두려는 적극적인 시도가 있었습니다. 이러한 연구들은 빠른 팽창을 일으킨 암흑 에너지 밀도를 생성하는 입자의 정체성이 밝혀지지 않았고 거의 발견되지 않았다. 급속한 팽창 시대 이후 초기 우주는 고온 복사를 방출하는 재가열 시대를 가졌습니다. 이 재가열의 원인에 대해서는 거의 알려지지 않지만, 최근에는 급속한 팽창이 끝날 때 다른 입자로 림플라돈이 붕괴하는 과정 때문에 재가열이 발생한 파라미터 공명 모델이 제안되었다. 최근 우주 마이크로파 배경에 대한 관찰은 다양한 경쟁 이론보다는 급속한 확장 이론을 뒷받침하는 결과를 강하게 산출했다. 급속 팽창 모델에 남아 있는 이론적 문제 중 하나는 급속 팽창을 일으키는 잠재력을 조정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림플란트가 강한 암흑 에너지를 가지고 있다면 질량은 작아야 하며 컴프턴 파장은 커야 합니다. 그러나 고에너지 영역의 물리학에서는 많은 스칼라 장이 존재하는 것으로 생각되며, 끈 이론도 림플라돈과 림플라돈 장에는 많은 후보 입지와 스칼라 장이 있다. 반면 스칼라 장이 실제로 발견되지 않은 점을 고려할 때 림플란트 후보로서 스칼라 장에만 국한될 필요는 없다. 급속한 확장 이론에는 여러 모델이 있지만 이러한 모델의 일반적인 뼈 자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급속한 성장 이론에 의하면, 초기 우주는 특정 암흑 에너지에 의해 기하급수적인 팽창을 경험했다.이 팽창 기간을 급속 성장 (영어 : 팽창)이라고 합니다. 평탄성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대폭발 이후 빠른 성장이 약 10-33-10~32초 동안 지속하여야 한다. 빠른 팽창 후의 우주는 계속 팽창하지만, 이러한 팽창은 가파른 팽창 기간보다 훨씬 더 느리게 진행된다. 프리드먼 방정식에 따르면, 빠른 팽창은 상태 방정식이 스타일의 wapprox-1, 즉 일종의 암흑 에너지인 물체가 필요하다. 그러나 이것은 언젠가 갑작스러운 팽창이 끝나야 하기 때문에 시간에 따라 일정한 우주 상수가 될 수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가파른 팽창 모델에서 림플 라돈 이라는 입자가 이러한 상태 방정식을 설명하는 데 사용됩니다. 운동 에너지보다 매우 큰 위치 에너지를 가진 스칼라 입자는 우주 상수와 같은 상태 방정식을 하고 있으므로 신속한 확장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대부분 모델에서 림플란톤은 스칼라 필드이지만 림플란톤 벡터 필드 등도 있습니다. 모델에 따라 다른 메커니즘을 통해 림플란트는 운동 에너지가 위치 에너지보다 큰 단계로 위상 전환을 거치는 반면 위치 에너지는 운동 에너지보다 매우 큽니다. (느린 롤링 급속 성장에서 이러한 "상전이"는 천천히 진행된다. ) 림플란트의 위치에너지가 운동에너지로 전환되면 우주 온도가 급격히 상승하며, 이 과정을 재가열(재가열, 재가열)이라고 한다. 재가열하는 동안, 림플라돈의 운동 에너지는 물질 및 광자 등을 생성하며, 현재 관찰되고 있다.

'천문학'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별의 탄생  (0) 2020.11.10
급팽창이론의 주요 모형  (0) 2020.11.10
싱크로트론 방사  (0) 2020.11.08
전파 천문학 역사  (0) 2020.11.08
천문학의 기원과 역사  (0) 2020.07.08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